2024-04-26 20:55 (금)
펜타시큐리티, 디아모v3.0 GS인증 획득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디아모v3.0 GS인증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2.10.22 22: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모, DB암호화 통합보안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는 지난 10월 9일자로 자사의 DB보안 솔루션 디아모 v3.0이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이란 국내 SW의 품질 증명과 향상을 위한 국가 인증제도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국제 표준에 의거한 소프트웨어 품질 평가 모델에 따라 시험을 진행하고 인증 기준을 만족하는 SW 제품에 한해 국가가 인증을 부여하는 것으로 ISO 국제표준을 기준으로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사용성, 유지보수성, 이식성, 성능, 상호운영성, 연동성 및 적합성 등 여러 테스트를 거쳐 주어지는 마크이다.
 
디아모는 DB암호화 통합보안 솔루션으로서, 데이터 암호화, 접근제어 및 감사기능을 통해 기업 내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한다. 다양한 국내외 표준 암호화 알고리즘을 통해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하는 기존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수정 없이도 데이터를 컬럼 단위로 암호화하며 컬럼단위 작업 내역을 기록·보관해 해킹 및 내부자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을 막을 수 있다고 한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