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15 (토)
인천스파르타행정고시학원, '국가직 공무원시험 실전모의고사반' 3월 12일 개강
상태바
인천스파르타행정고시학원, '국가직 공무원시험 실전모의고사반' 3월 12일 개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2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상반기 국가직 9급공무원시험 원서접수가 마감된 가운데, 단기속성 전문 공무원학원 인천스파르타행정고시학원이 3월 12일 ‘국가직 공무원 시험대비 실전모의고사반’을 개강을 한다고 밝혔다.


공무원 시험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행정법 등 전 과목 실전모의고사(동형모의고사) 풀이가 진행될 예정이며 매달 모의고사를 통해 장학금을 지급한다. 국가직, 지방직, 서울직 공무원 시험대비가 가능하며 수강생 등록 시 사물함과 독서실, 무한반복 가능한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천 주안에 위치한 7ㆍ9급공무원 및 경찰학원 전문 인천스파르타학원은 개강을 앞두고 계리직, 소방직, 경찰, 군무원 등 직렬별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ㆍ현직 EBS 및 노량진 출신 강사진의 강의와 맞춤 과외식 교습법, 자체 개발한 4단계 복습프로그램을 통해 개인별 학습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전문 상담팀의 1:1 멘토링과 투톱담임제로 맞춤형 지도와 상담을 병행해 수강생의 단기 합격을 돕고 있다. 영문법 및 독해 통합형 관리수업, 상반기 국어 문학작품 및 문법풀이 등 다양한 특강도 진행되고 있다.


인천스파르타행정고시학원 경찰시험 및 9급공무원 시험대비반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