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55 (토)
'가온프로젝트', 차세대 실력파 가수 발굴 시작
상태바
'가온프로젝트', 차세대 실력파 가수 발굴 시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23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 가온프로젝트 참여 아티스트들

차세대 실력파 가수를 발굴하기 위해 능력있는 인재들이 모여 '가온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가온프로젝트(대표 김원석)는 역량있는 크레이티브 아트 디렉터를 비롯해 작곡가, 보컬 트레이너 ,댄스 트레이너, 비쥬얼 & 포토그래퍼, 영상 디렉터, 가수, 뷰티& 헬스 트레이너들이 속해있는 프로듀서팀으로, 국내외 인재를 발굴해 가수로서의 기질과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처럼 가온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데 모여 체계적인 시스템을 가동하여 최단 기간 내에 완벽한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여 목표를 달성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동시에 오로지 예술을 중심으로 음악적 가치를 전달하여 역량을 모으고자 하며, 음악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실제로 최근 중국 부동산 재벌인 진린그룹(金林置业有限公司)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행에 선정되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2018년 2월에는 진린그룹 신년파티에 가온프로젝트 아티스트들이 직접 초청공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대표 김원석(MONSTERZ)은 중국사업 컨설팅 및 전체 프로젝트 감독을 맡아 사업을 일괄 진행하고 있으며, 국위선양 중인 방탄소년단, 더블랙레이블 보컬 트레이너인 김성필(ATOP COMPANY)이 보컬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이외에도 프로듀서 및 안무가를 담당하고 있는 이들로 △ 더원을 비롯해 이승철, 댄싱나인 시즌1우승팀, 볼빨간사춘기 광고안무를 담당한 KOMO(서영모-MONSTERZ) △ 2017칸영화제단편 배우부문, 연출부문에 초청된 SIC(음문석- MONSTERZ) △ 황치열, 휘성, 이정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최은수(MONSTERZ) △ 댄싱위드더스타시즌3 우승 및 M.net댄싱9에서 우승한 김수로 △ 아이오아이, 워너원 안무가로 알려진 이은지 프로듀서(EZIN)가 있으며, △ 포토그래퍼는 엑소레이앨범자켓, 리턴, 품위있는그녀 등 포스터 및 화보를 다수 촬영한 김다운(DAUN STUDIO)이 함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