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40 (금)
서인천가구단지 가구팜 신제품 입고 부평 부천가구단지 원목가구 새단장 파격세일
상태바
서인천가구단지 가구팜 신제품 입고 부평 부천가구단지 원목가구 새단장 파격세일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14 12: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서인천가구단지에서는 봄 맞이 신제품 입고를 통해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천가구단지 가구팜에서는 1500평의 대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원목가구를 새단장하면서 세일을 진행 중이다. 200여개 가구브랜드 생산공장과 MOU를 체결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직거래 형태로 가구 공급을 하기 때문에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모던가구 북유럽가구 등 다양한 컨셉의 가구들이 쇼룸에 실제의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로 전시되어 있어서 가구와 인테리어가 조합을 이루는 매장에서 가구를 선택하기 적합하다. 서인천가구단지 가구팜은 봄을 맞이하여 신제품들을 다량 입고했으며, 고객 감사 특별한인 이벤트로 신혼 원목가구 30-50% 할인전도 진행 중이다.

그 외에도 2,000여점 이상의 가구로 쇼룸을 전시하고 있으며 친환경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수입가구 등 요즈음 트랜드에 맞는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 가구도 30%에서 최고 8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종 TV방송과 드라마 협찬으로 알려진 소낭구 원목가구와 우리꼴 자연가구는 직영 공장에서 직접 제작을 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가구팜은 대형할인매장으로 부평 IC에서 200m 거리에 있으며 가구팜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하여 각종 가구들의 제품을 볼 수 있으며, 할인 행사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