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55 (금)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체험 프로모션 실시 중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체험 프로모션 실시 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19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jpg

국내에는 결혼중개업체로 등록된 곳만 해도 천 여 곳이 넘는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국제결혼중개업체, 결혼상담소 등이 이에 해당된다.

이 중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국내 결혼정보업체 중에선 대기업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일반 개인사업자 형태로 채용되는 타사와 달리 재직 중인 커플매니저 전부가 정직원으로 채용되고 있다. 이는 다시 말해, 결혼정보 대명위드원의 커플매니저들은 오랜 기간 동안 책임감을 가지고 자신의 회원의 결혼, 연애를 철저하게 관리해 준다는 것으로 볼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결혼’ 이라는 인생 중대사를 통해 고객들이 삶을 더 행복하고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늘 ‘고객’이 우선이다. 이러한 노력으로 대명위드원은 지난해 연말 한국경제매거진 주최로 진행된 ‘브랜드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결혼정보 부문으로 자리에 선정된 바 있다.

결혼정보부문 석경노 총괄팀장은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대기업 계열이란 타이틀에 걸맞은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회원 한 분 한 분의 만남 주선과 결혼을 위해 여느 결혼정보회사 보다 고객에게 정성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한다.

이 외에도,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대명그룹의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등 리조트 회원과 전문직, 사업가, 공직자 등 다양한 직업·계층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간의 만남을 주선, 결혼을 전제로 교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월 한달 동안 무료 맞선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대명위드원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본 이벤트는 특히, 명절 연휴를 앞두고 결혼, 연애로 인한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 자녀, 부모세대를 돕고자 기획되었다.

이달 말인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초혼, 재혼 각각 선착순 15명에 한해 혜택이 주어진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미팅 1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며, 서류 인증 비용 외 전액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대명위드원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신청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세부 사항 및 문의는 무료 상담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