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3:25 (일)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 혼수-신혼가구부터 스크래치가구 할인 이벤트
상태바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 혼수-신혼가구부터 스크래치가구 할인 이벤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1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8.png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은  혼수,신혼가구부터 스크래치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파주운정,마석,서인천,인천,평택등의 가구단지들은 다양한 가구들을 볼 수 있다. 신혼, 혼수가구를 구입 하시려는 신혼부부들이 방문하는 가구탑은 입주가구부터 신혼가구들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은 원목, 북유럽, 모던,엔틱 가구 등 여러가지 컨셉별로 준비된 가구들이 전시가 되어 있고  업체관계자는 “매장내 진열상품과 스크래치 가구들을 높은 할인율의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고, 브랜드가구들의 할인률도 높기 때문에 만족 하실 부분들이 다양하다”고 전했다.

또한 신혼 혼수가구 패키지 가구들도 디자인부터 가격대 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신혼 가구 제품 그리고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쇼파, 모션베드, 패밀리침대, 평상형침대 등의 가구들을 볼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디자인부터 품질과 가격 등을 다양하게 만족 할 수 있는 패밀리침대를 구입하기에 충분하다. 합리적인 할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가구매장으로 알려진 가구탑은 고객분들이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해 주신 만큼 할인 이벤트를 통해 좀더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항상 고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가구탑은 주말과 평일을 통해 알뜰한 가구를 구매 가능하며, 가구는 직접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