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05 (금)
애로우, MS 이벤트에서 IoT 솔루션 공개
상태바
애로우, MS 이벤트에서 IoT 솔루션 공개
  • 배수연 기자
  • 승인 2018.02.02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0201170559150.jpg
▲ 출처=픽사베이

전자 부품 유통 전문 회사 애로우일렉트로닉스(Arrow Electronics)가 최근 서울에서 열린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MS) IoT 인 액션(IoT in Action) 행사에서 사물 인터넷(IoT) 솔루션을 선보였다.

회사가 선보인 제품 중 하나는 와스모트(Waspmote)다. 와스모트는 무선 센서 네트워크 장치 제조 업체인 리베리움(Libelium)의 도움을 받아 생성된 센서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기상 조건, 물, 공기를 모니터링하고 극단적인 변화를 감지한다.

또 다른 제품은 온실 환경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만들어진 농업 솔루션이다. 이것은 농경 관리자가 운영 및 생산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농업과 관련된 세부 사항을 분석 및 제공하는 IoT 솔루션이다.

세 번째 주요 솔루션은 애로우 커넥트(Arrow Connect)다. 애로우 커넥트는 MS 애저를 사용해 데이터를 안전하고 원활하게 모든 클라우드로 전송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이 솔루션을 활용하면 모든 IoT 장치를 안전하게 제공하고 관리할 수 있다.

MS 글로벌 OEM IoT 채널 영업부의 니콜 데닐은 해당 솔루션이 인공 지능(AI)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연결될 경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탄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