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35 (금)
잉카인터넷,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상태바
잉카인터넷,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 길민권
  • 승인 2012.09.12 2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주관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www.inca.co.kr)은 INNOBIZ(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주관하는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일자리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전 업종을 대상으로 정량적 기준 외에 대외이미지와 근무조건, 기업 전문역량과 특장점, 직원 만족도 등 실질적으로 구직자들에게 신뢰를 확보할 수 있는 항목을 심사기준으로 삼아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청 주관 채용설명회 참가 등을 통해 1:1 취업 매칭, 직무 중심 현장연수, 병역업체 추천 시 우대를 지원하며, 기업 홍보 마케팅에 대한 대행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주영흠 잉카인터넷 대표는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보안산업을 선두 하는 글로벌 보안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천은 바로 임직원들의 노력 덕분이었다”라며 "급변하는 IT 시장을 리딩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원활하게 소통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