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40 (월)
종로예복 나스트로 놀라, 새롭게 선보이는 종로3가점과 수원점 'GRAND OPEN'
상태바
종로예복 나스트로 놀라, 새롭게 선보이는 종로3가점과 수원점 'GRAND OPEN'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2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jpg


결혼예복 전문점 ‘나스트로 놀라’(구 토리니)가 2018년 1월 25일, 종로3가점과 수원점을 정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나스트로 놀라는 지난해 종로5가 효성주얼리시티 본점과 인천점을 통해 매 시즌마다 웨딩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나스트로 놀라 관계자는 "나스트로 놀라의 분점인 종로3가점과 수원점의 오픈 기념으로 이태리 콜롬보 원단 코트를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예비신랑, 신부의 부담을 줄이고자 모든 지점에서 똑같은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2018 새해 첫 시즌에는 이태리 아리스톤 나폴리 정품 원단을 비롯하여 350년 역사의 까노니코 정품 원단을 특별 패키지로 제공한다. 더불어 종로맞춤예복에 적합한 원단인 제일모직 템테이션과 VIP 원단 역시 이번 시즌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정품 수입 원단들의 예복, 코트까지도 적용된다.

나스트로 놀라는 앞으로도 최저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을 약속했으며, 인천점에 이은 수원점 오픈으로 수도권 전지역에서 부담 없는 예복준비가 가능해졌다. 또한 주말 방문 시에는 사전예약 방문을 권장했다.

한편, 지난 12월부터 진행되었던 나스트로 놀라 본점과 인천점의 확장공사가 완공되었다. 이는 기존 매장대비 3배에 이르는 규모로, 나스트로 놀라 마스터 테일러에 따르면 "평소에도 큰 불편함이 없는 나스트로 놀라의 매장이었지만 찾아주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추진된 사항"이라고 밝혔다.

나스트로 놀라의 종로3가점과 수원점 오픈을 비롯한 전국 지점의 이벤트와 사전예약문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