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45 (월)
얼어붙은 고용 한파, 건설업계에선 채용 소식 이어져
상태바
얼어붙은 고용 한파, 건설업계에선 채용 소식 이어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25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9.jpg

연일 이어지는 강추위만큼 매섭게 얼어붙은 고용한파 속에 건설사 채용문이 열렸다. 25일 건설취업포털 콘잡에 따르면 희상건설, ㈜비케이씨엔디, 동우건설산업㈜, 덕청건설㈜, 세영종합건설㈜ 등 건설사들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희상건설㈜이 건축, 안전 기술자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현장소장, 공사, 공무, 안전 기술사이며 콘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이메일 입사지원 하면 된다. 우대 사항은 안전 자격증 소지자 가 되겠다.

㈜비케이씨엔디가 토목, 건축(공사/공무), 부동산개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공사/공무, 건축 공사/공무, 부동산 개발이며 콘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이메일 입사지원 하면 된다. 우대 사항은 △현장소장 유경험자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복수 자격자) △영어 능통자(부동산 개발 부문) 등이다.

동우건설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기계 비이며 콘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이메일 입사지원 하면 된다. 우대 사항은 △현장관리/견적 가능자 △경력 10년 이상 등이다.

덕청건설㈜이 신규 수주에 따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안전, 품질관리, 설비, 전기 부문이며 콘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이메일 입사지원 하면 된다. △각 부문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관련 자격증 소지자)을 우대한다.

세영종합건설㈜이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품질 관리부, 주택 영업, 건축공사, 분양 소장, 안전관리자, 보건 관리자, 하자보수A/S로 다양하다. 입사지원은 콘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이메일 2018년 03월 13일까지 입사지원을 받고 있으며 우대 사항은 경력자이다.

건설취업포털사이트 콘잡 관계자는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의 사정 및 채용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 채용정보는 콘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