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45 (토)
소프트포럼, 최고운영책임자로 박재영 전무이사 선임
상태바
소프트포럼, 최고운영책임자로 박재영 전무이사 선임
  • 길민권
  • 승인 2012.09.06 02: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경쟁력 강화 통한 미래 성장에 총력 기울일 것”
클라우드 보안 전문기업 소프트포럼(대표 김상철 www.softforum.com)은 신임 박재영 전무이사를 사업 전 영역을 총괄하는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로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소프트포럼은 박재영 전무 선임과 더불어, 기술 관련 부서의 확대 개편과 기술지원 인력 보강을 단행했다. 또한 최근 바인스소프트의 계정관리 솔루션과 투채널 인증 솔루션에 대한 자산양수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기술 경쟁력 강화를 통해 미래 성장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박재영 전무이사는 일신상의 이유로 최근 퇴사한 전임 박원규 사장을 대신해 소프트포럼의 운영을 총괄 책임지게 되었다.
 
박재영 전무이사는 2001년에 소프트포럼에 입사, 신사업 개발 총괄을 거쳐, APS코리아의 최고경영자를 역임하는 등 보안 관련 분야에서 풍부한 경영이력을 보유한 바 있다.
 
박재영 전무이사는 “소프트포럼은 PKI기술의 개발 등 보안 분야의 기술력에서 선도적인 기업”이라며, “급변하는 보안기술 트랜드에 대처하기 위해 기술개발에 대한 적극적 투자를 통해 미래 보안기술 분야에서 선도할 수 있는 소프트포럼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