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30 12:30 (수)
차세대보안전문가포럼, 정보보안토크쇼 개최!
상태바
차세대보안전문가포럼, 정보보안토크쇼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08.31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8일 웹타임교육센터에서 진행…정보교류의 장
차세대보안전문가포럼(cafe.naver.com/ehakorea/)이 9월 8일 웹타임교육센터에서 EC-Council Korea 웹타임(대표 김홍태, 강운식 www.webtime.co.kr)과 함께 신개념 정보보안토크쇼를 개최한다.
 
오는 9월 8일 오후 1시부터 대치동에 위치한 웹타임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반적인 세미나와는 달리 참가자 모두가 함께 최신 보안 이슈에 대해여 토론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되었다. 주제발표와 해킹시연을 선보인 후 진행되는 ‘각 분야 실무진과 함께 하는 토크쇼’에서는 참가자들이 신청서에 작성한 질문들을 선정해 그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토론할 예정이다.
 
또한 대학생과 미취업생들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보안 분야의 전문가를 꿈꾸는 인재들은 그 동안 직접적으로 보안 직무에 대해 묻고 노하우를 전수 받을 기회에 목말라 있었다.
 
포럼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앞으로는 시스템 보안, 네트워크 보안, 어플리케이션 보안, 보안관제, 침해대응, 악성코드 분석, 포렌식, 모의해킹, 정보보호관리체계, 개인정보보호 등 여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멘토단에게 보안 입문자가 나아가야 할 올바른 방향과 그들만의 노하우를 배우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 인원은 선착순으로 30명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참가신청 방법은 차세대보안전문가포럼 가입 후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 docs.google.com/
 
지난 7월부터 웹타임으로 변경된 EC-Council Korea는 이번 행사에서 EC-Council의 향후 비전과 방향을 설명할 예정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