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20 (금)
진학어플라이-유웨이어플라이, 대학 정시 원서접수 중...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 인적성 면접진행
상태바
진학어플라이-유웨이어플라이, 대학 정시 원서접수 중...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 인적성 면접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08 16: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1.jpg

진학어플라이와 유웨이어플라이에서 2018학년도 대학 정시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며, 중복지원이 가능한 곳으로 항공정비 특성화 교육기간인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는 인적성 면접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KSTC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는 정시 지원 횟수에 상관없이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국토교통부 지정 항공정비 전문 교육기관이다. 또한 내신 성적과 수능 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100% 인적성 면접으로 진행되고 있다. 인적성 면접으로 진행하는 이유는 “항공정비사를 목표로 준비하는 학생들을 선입견 없이 폭넓게 수용함으로써 항공정비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한국과기전은 항공정비학과와 같은 항공기계정비, 항공시스템정비, 항공정비면허, 항공부사관 등 항공정비 단일과정을 세분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항공사의 정비교육장소로 사용될 만큼 높은 수준을 인정받으며 항공사들과 산학협력을 맺어 재학생들에게 인턴실습과 현장학습 등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였다.

한편 인천공항 제2캠퍼스를 창설하여 공항현장에서 직접 실습교육을 받기 때문에 현장감 넘치는 기종교육 및 정비실습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보잉 737 항공기 엔진, 렌딩기어, 도어, 시뮬레이터 등을 교내 실습장에 설치함으로써 국내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항공, 진에어 등)에서 많이 보유하고 있는 보잉 737 항공기 정비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과 우수한 실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과기전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홈페이지와 진학어플라이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