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55 (토)
케이비아이디시, 암호화폐 ‘스타크로’ 공개…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케이비아이디시, 암호화폐 ‘스타크로’ 공개… 사업설명회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1.08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08-7.jpg
케이비아이디시(대표이사 김정용)는 1월 9일 여의도 중소기업회관 그랜드홀에서 오후 2시부터 블록체인 연구센터 IDC 건립을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하고, 오후 3시부터 암호화폐 ‘스타크로’를 공개하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기술진에 의해 개발된 국산 토종 암호화폐 ‘스타크로’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본격적으로 소개하는 사업설명회는 케이비아이디시 박전구 센터장이 진행하며, 원래 스타크로 플랫폼 가입 시 1XSC가 무상으로 지급되나 이벤트로 설명회 참가자들은 스타크로 플랫폼 가입 시 10XSC(XSC는 스타크로 화폐단위)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스타크로’는 실시간 결제와 거래를 지원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및 결제 인터페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어떤 기기나 어떤 네트워크에서도 접속이 가능하여 어떤 서비스라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지향한다. 사용자의 익명성을 보장하고, 실시간 거래 및 결제를 지원하기 위해 빠른 승인 속도를 자랑하며,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구축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작업증명을 구현한다.

케이비아이디시 박전구 센터장은 “스타크로 프루버는 확장증명(혹은 관계증명)을 하는 증명자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스타크로 플랫폼에 가입하여 더 많은 프루버들과 연결시키는 것이 중요하기에 꼭 사업설명회에 와서 스타크로에 대한 정보를 빨리 입수하고 가입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