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50 (토)
배움스쿨, 타로카드 배우기 무료 피드백 서비스 실시
상태바
배움스쿨, 타로카드 배우기 무료 피드백 서비스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1.0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pg
(사진출처-배움스쿨)

교육부지정 원격평생교육원 배움스쿨에서 수강생들을 위해 1:1 타로카드 해석 무료 피드백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움스쿨이 제공하는 타로카드 배우기 강좌는 타로카드 종류 설명부터 타로카드 해석 등 기본적인 사항을 비롯해 상담 스킬과 수익 기법까지 타로에 대한 기초와 실전 전체를 아우르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해당 강좌 이수 후에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타로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도 무료로 취득할 수 있는데, 이는 수료증과 다르게 강사활동에 높은 가산점으로 적용되어 향후 타로카페를 창업하거나 출장강사, 문화센터 강의, 방과 후 교사 활동 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이번 타로카드 해석 무료 피드백 서비스는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윤국일 타로 강사가 직접 소통, 수강생들의 궁금증 해소와 실전 팁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배움스쿨에서는 타로카드 배우기 강좌를 듣는 수강생 전원에게는 타로카드와 관련된 학습 PDF파일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수강생들이 더 쉽고 빠르게 내용을 익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배움스쿨에서는 타로카드 사주보는 법 외에도 애견교육, 글씨교정 강좌, 캘리그라피 배우기, 프랑스자수, 피아노 배우기 등 다양한 취업∙창업 관련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