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40 (일)
옵스왓, 악성코드 탐지 솔루션 ‘메타디펜더’ 최신 버전 출시
상태바
옵스왓, 악성코드 탐지 솔루션 ‘메타디펜더’ 최신 버전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1.04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옵스왓(대표 베니 크자니)이 파일 스캐닝 및 안티-멀웨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한 악성코드 탐지 솔루션 ‘메타디펜더’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4.8버전의 메타디펜더 클라우드는 개발자 및 멀웨어 분석 전문가들이 멀티스캐닝 및 데이터 살균을 위한 CDR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빠르게 파일을 스캔하고 위협을 탐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옵스왓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온프레미스 제품을 위한 최신 유지보수 릴리즈와 클라우드 서비스의 동기화를 지원하며, 파일 스캔 용량 확장을 통해 최종 사용자 성능을 개선했다. 또한 30여개 이상의 파일 유형 지원과 110개 이상의 파일변환을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대 범위의 데이터 살균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메타디펜더는 옵스왓의 대표 제품으로, 파일 및 생산성 관련 문서에 담겨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멀웨어를 탐지하고 제거함으로써 파일 기반 지능형 위협 방지(ATP)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특히 플랫폼에 탑재된 데이터 살균(CDR) 엔진을 통해 매크로와 하이퍼링크를 통해 작동하는 제로데이 공격을 차단할 수 있다.

옵스왓의 호라치오 잠브라노(Horacio Zambrano) CMO는 “백엔드 클라우드 고객들은 속도와 확장성 면에서 향상된 점을 즉각적으로 경험하는 동시에 안티 멀웨어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위협 분석 결과 품질도 한층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메타디펜더 클라우드 서비스는 일반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와 달리 기업 고객들이 자체 네트워크 내에서 데이터 및 파일에 대한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