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45 (토)
미래 직종 항공정비학과,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 진에어 정비파트 취업.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래 직종 항공정비학과,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 진에어 정비파트 취업.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29 1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jpg


국토교통부에서 지정한 항공종사자 전문교육기관으로 우수한 실습환경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 KSTC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이하 한국과기전)가 2017 하반기 진에어 항공사 정비파트를 비롯한 제주항공 정비파트에 취업하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항공정비 특성화 교육기관인 한국과기전 항공시스템정비 과정 16학번 김지현, 정승보 학생을 비롯하여 항공기계정비 과정 15학번 이건희 학생 등이 진에어 하반기 공채에 취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항공산업 분야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어 미래유망직종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실제로 올해 국적항공사 보유 항공기가 16대로 늘어나면서 1,700여 개의 일자리가 증가하였고 3600여 명이 새로 채용됐다.

이에 발맞춰 항공정비 단일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과기전은 항공기계정비, 항공시스템정비와 같은 항공정비학과 과정을 비롯하여 항공정비 면허과정, 항공부사관 과정을 개설운영하고 있으며, 수능과 내신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면접과 학업능력평가, 신체검사를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 홈페이지와 진학사 어플라이를 통해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예비 신입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