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40 (금)
화성누수 전문업체 ‘대광누수설비’, 첨단 누수탐지기 통한 시공 진행
상태바
화성누수 전문업체 ‘대광누수설비’, 첨단 누수탐지기 통한 시공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0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jpg

오래된 건축자재나 배관에 문제가 발생하면 아파트, 상가, 사무실 등에서 흔히 일어나는 문제는 누수이다.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이 되면 누수는 더 빈번하게 발생이 될 수 있어 일반적인 경우라면 당황하는 경우가 많다.

누수가 발생하면 단순히 물이 새는 것을 넘어 건축물 부식이나 곰팡이 문제까지 나타날 수 있어 누수지점을 찾아 발견하고 정확한 시공을 받아 2차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건물 내에서 누수가 의심이 된다면 누수전문업체를 통해 이를 해결 할 수 있다.

하지만 하수도뚫음이나 누수탐지를 할 때 기존 시공방식은 여기저기 파헤쳐 찾아내는 마구잡이식 공사로 인해 누수 공사를 하는 사례가 빈번하여 많은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대광누수설비에서는 20년 간 누수탐지를 전문적으로 진행해온 업체로 가스탐지기, 음파탐지기, 내시경카메라 등의 누수탐지기를 보유하고 있어 미세하고 어려운 누수탐지도 해결이 가능하며 누수 및 설비를 해결하지 못할 경우 비용을 받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단련된 기술력을 가지고 문제가 있는 부분을 정확히 찾아내어 신속하고 정확한 보수를 진행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누수전문업체이다.

또한, 화성 누수탐지 전문업체 대광누수설비는 화성, 수원, 용인, 광주, 오산, 평택 등 경기도에 직영점을 운영하여 신속하고 빠른 출장 서비스가 가능하다.

대광누수설비의 다양한 누수탐지 시공사례는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