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15 (금)
웨딩샵 스드메패키지 직거래 특가 '129 이벤트' 원장급 메이크업 포함
상태바
웨딩샵 스드메패키지 직거래 특가 '129 이벤트' 원장급 메이크업 포함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3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jpg

최근, 중간 업체를 끼지 않고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곳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스드메패키지를 셀프로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찾아볼 수 있다.

이런 트렌드를 도입한 김라파엘웨딩은 스드메 129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력 40년의 베테랑 웨딩전문가 김 라파엘 원장이 직접 기획한 이번 스드메특가 129이벤트는 중간 수수료가 없고 신상 웨딩드레스를 보장한다. 또한 스튜디오 촬영과 경력 7년 이상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턱시도. 웨딩부케, 본식스냅 원판 등의 서비스가 전부 제공된다.

특히 예비신부들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웨딩드레스는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 깨끗한 웨딩드레스로 제공되며, 드레스 한 벌 당 최대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새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김라파엘웨딩은 디자이너인 라파엘 원장이 직접 스드메상담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체형별 스타일 변경도 가능하다.

김라파엘웨딩의 라파엘 원장은 “직접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사이즈나 스타일의 제한 없이 예비신부의 취향에 따라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다”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거나 체형커버를 위한 맞춤 웨딩드레스를 원하는 경우에도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김 원장은 “앞으로도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특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늘 100% 스드메정보를 공개하는 김라파엘웨딩 스드메 129 특가 이벤트와 결혼준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