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35 (토)
파수닷컴, 8월 30일 Fasoo Solution Day 2012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8월 30일 Fasoo Solution Day 2012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08.13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통해 누구나 참석 가능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오는 30일 양재동 엘 타워(EL Tower)에서 연례 고객 초청 행사인 ‘Fasoo Solution Day 2012 (이하 파수 솔루션데이)’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파수 솔루션데이는 ‘Cloud, Mobile, Privacy……Your Business Partner, Fasoo’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최근 IT 산업의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는 ‘프라이버시 (Privacy)’, ‘시큐어 클라우드 (Secure Cloud)’, ‘이 퍼블리싱 플랫폼 (e-Publishing Platform’, ‘시큐어코딩(Secure Coding)’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파수닷컴의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파수 솔루션데이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보안 솔루션 적용이 필요한 기업/기관을 비롯하여 ▶클라우드 환경에서 효율적인 협업을 위해 안전한 파일공유가 필요한 기업/기관 ▶스마트러닝, 멀티미디어 출판, 앱북, 디지털교과서 등 스마트 콘텐츠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기관 ▶행안부 방침에 따라 소프트웨어 개발보안(시큐어코딩) 적용이 필요한 공공 기관이나 감리단체 등 관심 있는 대상이면 누구나 사전등록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파수닷컴은 DRM 문서보안 분야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국내외 기업과 기관의 IT 파트너로 성장해 왔다. 이번 솔루션데이는 IT 시장 변화에 맞춘 최적화된 솔루션 제안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하는 파수닷컴의 모습을 보여 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파수닷컴 홈페이지(www.fasoo.com/register.asp)를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당일 선착순 방문자, 설문참여 고객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서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문의는 이메일 (marketingpart@fasoo.com) 또는 전화(02-300-9178/9025)를 통해 가능하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