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00 (토)
알파인 공기청정기,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알파인 공기청정기,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전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3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24075_0 (1).jpg

연말 연시가 되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 중 건강을 위한 선물은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선물일 것이다. 이에 알파인코리아에서는 소중한 사람들이 항상 마시는 공기의 질을 높여주는 공기청정기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집 안 실내공기의 질은 매우 나빠지게 된다. 특히, 실내 생활이 더 늘어나는 겨울철에는 실내 공기질이 우리의 건강에 더욱 중요한 요인이 된다.

이에 알파인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전으로 소개된 알파인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는 NASA의 연구진들에 의해 개발된 액티브퓨어 기술(ActivePure Technology)이 탑재되었다”며 이 기술은 “기존의 PCO기술을 더욱 진보시켜 탄생된 혁신적인 기술이다. 이에 미국 우주재단(Space Foundation)에서 이미 우주기술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올해 4월에는 우주기술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예를 얻었다. 또한 미국의 경제지 포브스(Forbes)에서도 기존 PCO기술의 한계를 뛰어 넘은 기술로 소개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업체 관계자는 “실내의 공기오염 원인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악취,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세균, 바이러스, 집먼지 진드기 등 우리 건강에 피해를 줄 수 있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어 우리가 대부분을 생활하는 실내의 공기는 건강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라고 설명하였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알파인코리아 관계자는 “헤파 필터로도 거르기 힘든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물질들을 프레시에어에서 생성되는 특수 정화이온을 이용하여 제거함으로써 새집증후군, 각종 바이러스성 질병이나 천식, 아토피, 비염 등의 피해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알파인코리아에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외에도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알파인 공기청정기 공식판매처인 알파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