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5 (금)
웨딩드레스 신상품 원장님 메이크업 보장 스드메패키지 129정찰제 특가 이벤트
상태바
웨딩드레스 신상품 원장님 메이크업 보장 스드메패키지 129정찰제 특가 이벤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23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23923_0 (2).jpg

네이버 결혼준비카페 ‘직구웨딩클럽'은 2018년 고객에 한해 스드메패키지 예약시 혼주메이크업 1명을 무료제공하는 '스드메 129 특가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웨딩드레스 만드는 전문 웨딩제작의 디자이이너가 스드메 상담을 직접 하기 때문에 체형때문에 고민하는 예비 신부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또 스드메 패키지 계약후의 메이크업 서비스와 웨딩드레스 서비스 그리고 추가비 일체를 스드메 계약하게 전에 모두 알려주고 있다. 

특가이벤트129패키지에 포함된 웨딩드레스는 40년 웨딩드레스 제작 경력의 김 라파엘 대표가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로, 웨딩드레스를 한 벌 당 최대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예비신부들은 누구나 새 것과 같은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직구웨딩클럽 운영하는 김 라파엘 원장은 "핸드메이드로 직접 제작한 신상 고급 웨딩드레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중간 마진을 남기지 않는 웨딩 스드메패키지로 시중비슷한 퀄리티 25만원 받는 가격은 큭가이벤트 129로 거품가격, 대폭 줄이고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가격은 저렴하지만 스드메 구성면에서는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한다"면서 "앞으로도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특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 라파엘 원장은 각종 공중파 방송을 통해 '웨딩의 달인'으로 소개된 인물이다. '불만제로 UP',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그의 김라파엘웨딩은 직구웨딩클럽 을 통해 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실내 촬영 등 결혼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직구웨딩클럽에 방문하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