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35 (금)
지구력에 필요한 옥타코사놀, 비타민B1, 비타민B2 고함량으로 담은 ‘단이틀’ 연말연시 이벤트
상태바
지구력에 필요한 옥타코사놀, 비타민B1, 비타민B2 고함량으로 담은 ‘단이틀’ 연말연시 이벤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24153_0.jpg

비타민B군은 체내의 다양한 신진대사 활동에 관여한다. 비타민B1은 체내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며, 비타민B2는 나이이신으로 불리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다. 비타민B5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을 정산 수준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하다.

비타민B군은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게 좋지만 비타민B군복합제를 섭취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단이틀’은 옥타코사놀과 비타민B군 복합체를 고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타우린, 흑마늘추출물분말, L-아르기닌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지구력과 에너지 대사를 위한 ‘단이틀’제품을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단이틀은 또한 기능성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옥타코사놀과 비타민B군의 함량을 최대치로 높여 복합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에너지 생성 및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를 도와 체력관리에 도움을 준다.

단이틀의 옥타코사놀을 주성분으로 제조되어 지구력 증진은 물론, 컴파운드 케이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피로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비타민B군 고함량 제품인 ‘단이틀’은 비타민B1을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4167%, 비타민 B2를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857%, 비타민 B6를 3333%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B군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기능성 성분이다. 일일 함량 대비 최대치의 함량으로 격한 운동을 즐기는 젊은층의 소비자부터 등산이나 에너지 생성, 지구력 증진이 필요한 중장년층의 니즈에 맞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단이틀은 타블렛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단이틀은 한 세트(500mg*8정)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1개월 복용분(500mg*120정)인 3세트를 구매할 경우 기존 가격대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