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50 (금)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USBED, 이번 주말 크리스마스 이벤트 열어
상태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USBED, 이번 주말 크리스마스 이벤트 열어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23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jpg

미국 침대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수입해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판매하는 유에스베드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한주 간 기프티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에스베드는 미국에서 직접 매트리스를 수입해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물류창고로 입고,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을 하는 시스템을 갖추어 유에스베드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유통 및 물류 발생 비용을 최소화해 제품을 고객에게 빠르게 공급하여 해외직구 시 발생되는 배송기간 문제를 해소하고 있다.

일산, 파주, 남양주 마석가구 단지 등 연말을 기념해 매트리스 구입을 원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입주부부들을 위해 일산파주점, 구리하남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이벤트기간 내 매트리스 구입 시 스타벅스 하트파이와 시그니쳐핫초콜릿 세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유에스베드를 통해 판매되는 씰리포스쳐피딕,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는 트렌디한 감각과 함께 신체 균형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신체 공학 기술력을 보유한 100% Made in usa 제품이다. 이 외에도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침대프레임, 이불커버, 베개류 등 트렌디한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의 침실가구 제품 전반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에스베드 일산 본점은 150평의 매장 이전 후 브랜드별 라인업을 거쳐 침구류 제품 섹션을 보충해 매트리스 최다 모델을 전시하며 고객들에게 폭 넓은 선택권을 보장하는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매트리스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을 대비해 매장마다 공기청정기, 가습기를 곳곳에 비치해 온, 습도를 철저히 관리해 쾌적하고 따뜻한 환경에서 고객들이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보장하고 있다. 한편, 유에스베드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유에스베드 공식홈페이지 및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