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55 (금)
코지마, 현대 Hmall서 '심쿵 최대 20% 적립행사' 참여
상태바
코지마, 현대 Hmall서 '심쿵 최대 20% 적립행사' 참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jpg

종합 헬스케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현대 Hmall에서 열리는 ‘심쿵 최대 20% 적립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심쿵 최대 20% 적립행사는 100만원 구매 시 최대 2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해주는 행사로, 현대 Hmall에서 코지마 안마의자 상품을 많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대표 제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인체의 체형에 맞춰 척추와 엉덩이까지 마사지가 가능한 LS 프레임으로 제작하여 빈틈없는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두 개의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자세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사용자 신장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한 다리 길이 조절 시스템과 3단계 무중력 포지션, 자동/수동 코스, 에어마사지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최근 출시된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4D 안마의자로, 4D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어 정밀한 신체 굴곡 스캔과 깊이 있는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터치형 LCD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 탑재, 양쪽에 위치한 LED 무드등, 음악 감상(AUX) 기능 등으로 안마의자의 편의 기능과 사용자의 감성부분까지 놓치지 않았으며, 22가지 자동모드, 등&무릎 온열기능, 자동 다리 길이 조절, 슬라이딩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 3일간 진행되는 반짝 행사인 만큼 빠른 재고 소진이 예상된다.”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깜짝 선물과 같은 의미로 참여한 행사이니만큼 실속 있게 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 고객센터 또는 현대Hmall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