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40 (토)
ADT캡스 김수영 본부장, 아시아마케팅 총괄본부장 승진
상태바
ADT캡스 김수영 본부장, 아시아마케팅 총괄본부장 승진
  • 길민권
  • 승인 2012.07.31 13: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중심 문화 강한 보안업체서 우먼파워 과시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의 김수영 마케팅 본부장(37세)이 아시아지역 마케팅 총괄본부장으로 선임되었다. 보수적이고 남성 중심적인 문화가 강한 보안업계에서 우먼 파워를 과시하면서 타이코 파이어 앤 시큐리티(Tyco Fire & Security)의 아시아 리더십 팀에 합류했다.
 
지난 4년 동안 ADT캡스 코리아의 마케팅 업무를 이끌어온 김수영 본부장은 이번 승진 발령에 따라 앞으로 ADT의 아시아 지역 내 시큐리티와 화재를 포함하는 모든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마케팅 전략 개발, 수행은 물론, 각국의 특성에 맞는 영업활성화 전략을 개발해 ADT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할 예정이다.
 
김수영 총괄본부장은 캐리어LG 근무 시절 해외 영업을 담당하며 실력을 인정받아 싱가포르 아시아퍼시픽을 거쳐 미국 본사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했던 실력파 커리어우먼이다. 32세의 젊은 나이에 부장으로 캐리어LG 국내 본사로 컴백한 이후 지난 2008년 ADT캡스에 합류했으며, 2009년 마케팅 본부장으로 승진했다. ADT캡스 마케팅 본부장으로 근무하는 동안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잠재 고객에 대한 영업 실적을 증가시키고 수요를 창출하는 등 판매와 시장점유율 향상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그동안 뛰어난 마케팅 성과와 시장 및 고객 기반의 지식과 경험을 쌓아온 베테랑으로 평가 받는 김수영 총괄본부장은 ADT캡스의 국내 사업과 더불어 아시아 지역에서 ADT의 세계 1위 보안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김수영 총괄본부장은 “현재의 검증된 마케팅 트렌드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 하면서 아시아의 전체적인 영업 역량과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을 개발, 실행하는 데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ADT캡스는 보수적이고 남성 중심적인 보안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여성 임직원들의 활동 비중이 높은 편이다. 전체 임원과 본사 팀장 중 여성 임원 비중은 각각 15% 이상이며, 영업을 책임지는 총 8개의 지역본부 중 3개 본부에서 여성 영업지원팀장이 활약하고 있다. 이들 여성 임원들은 특유의 섬세함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ADT캡스는 물론 보안 업계 전체의 주목을 받고 있다. ADT캡스는 앞으로도 여성 직원들이 전문적인 역량을 쌓아 임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사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업무경험과 전문성 습득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