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45 (금)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홍삼 복용법, 보관법 쉬운 홍삼스틱 제품 선보여
상태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홍삼 복용법, 보관법 쉬운 홍삼스틱 제품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2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jpg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다. 극심한 스트레스와 과로는 곧 면역력을 떨어트리는 주요 원인이 되는데,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어지럼증과 함께 이명, 두통을 불러올 수 있고, 심할 경우 각종 질병을 야기하기도 한다.

면역력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생활습관 전반을 점검하는게 중요하다. 신체활동이 줄어들게 되면 면역력이 쉽게 떨어질 수 있는 만큼 신체활동을 늘려 기초대사량을 확보해야 한다. 또 주변 환경이 건조하지 않도록 젖은 수건이나 가습기를 통한 적정한 실내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음식이다. 특히 면역력 증진을 위해서 알려진 식품은 홍삼이다. 홍삼은 그동안 각종 매체를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된 건강식품 중 하나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만큼 홍삼은 이제 대중적인 건강지키미로 자리매김했다.

인삼의 주요 성분인 사포닌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 효과에 도움된다. 특히 인삼 속 사포닌의 경우 다른 식품에 함유된 사포닌과 달리 누구나 효과에 도움받을 수 있어 '진세노사이드'라고 부르기도 한다.

면역기능은 우리 몸을 보호하는 기능으로 홍삼의 경우 필요한 면역세포를 증가시키거나 그 기능을 조절해 면역 능력에 도움을 준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이 일상 속에서 홍삼을 챙겨먹는 건 쉬운일은 아니다. 만약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휴대간 간편한 스틱 타입에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정제수를 혼합해 만든 스페쉬의 홍삼정365를 소개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한 10ml 용량의 스틱형 홍삼정365는 간편하게 홍삼액기스의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 홍삼액기스가 담긴 스틱을 기호에 따라 냉온수에 희석해 차 형태로도 섭취가 가능해 주변사람들과 함께 건강을 챙기는 것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스페쉬 홍삼정365는 스틱형태에 일일 섭취량을 정확히 계량해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 가장 중요한 건강 및, 기억력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