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40 (금)
인포섹, MDM 시장 국내외 레퍼런스 확대
상태바
인포섹, MDM 시장 국내외 레퍼런스 확대
  • 길민권
  • 승인 2012.07.20 0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공공, 금융, 기업은 물론 중국 금융권 레퍼런스까지 확보
인포섹(대표 신수정 www.skinfosec.com)은 MDM 및 통합보안 솔루션인 M-쉴드 출시 이후 국내 KDB대우증권은 물론 중국 금융권 레퍼런스까지 확보하며 공공, 금융, 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다수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갈수록 PC뿐만 아니라 각종 모바일 기기를 통한 내부 업무 활용도가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단말기 관리, 내부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MDM 도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모바일 업무 환경에서는 BYOD(Bring Your Own Device)가 확산되고 있어 강력하게 보안 정책을 적용하면서도 사용자 편의성은 확보할 수 있는 유연한 정책 적용이 가능한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에 인포섹은 M-쉴드를 통해 모바일 단말 관리, 애플리케이션 배포/실행 관리, 단말 분실/도난 대응, 디바이스 기능 통제, 보안 정책의 계층별 관리 등 모바일 단말 관리와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산업군별로 특화된 업무 환경과 요구사항 충족을 위해 강력한 모바일 오피스 보호 방안 및 출입통제시스템과 연동을 통한 위치 기반 보안 방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금융권 스마트워크 정보보호 가이드라인이 시행되고 스마트워크 정보보호 강화 및 보안사고 예방대책이 필요하게 되면서 금융권 타깃 스마트 워크 관리 방안 수립을 제공하는 M-쉴드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이것이 잇따른 금융권 레퍼런스의 확보로 이어졌다고 인포섹은 설명했다.
 
인포섹 솔루션사업본부 김무정 본부장은 “현재 MDM 솔루션 도입을 원하는 대다수 금융, 기업, 공공에서는 모바일 단말관리는 물론 보안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며 “인포섹의 모바일 전문 보안 기술 역량과 대규모 사용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각 산업군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을 통해 관련 시장을 리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포섹은 MDM에 대한 문의 응대 및 마케팅 강화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으며, 해당 사이트 방문 및 MDM 문의 고객에게 관련 자료 또는 맞춤형 상담 등을 통해 모바일 보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www.m-shield.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