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50 (월)
기업 홈페이지 제작 하오웹, 맞춤형 프로세스 구축
상태바
기업 홈페이지 제작 하오웹, 맞춤형 프로세스 구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21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4.jpg

기업 홈페이지 제작업체 하오웹은 고객의 요구 의사에 맞는 최적화된 맞춤형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100% 밀착 소통하여 단 하나뿐인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정형화된 템플릿이 아닌, 전문적인 인력을 통해 홈페이지에 필요한 모든 구성을 직접 제작하여 고객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리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 홈페이지 제작은 기업을 대표하는 얼굴이기 때문에 디자인 초안부터 제작 이후 유지 및 관리, 추후 유지 보수 비용 등 여러 가지 사항들을 고려했을 때 전문적인 곳에서 진행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하오웹은 기획, 디자인, 개발, 퍼블리싱, 유지관리 등 각 분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어 외주업체 없이 자체적으로 제작을 할 수 있어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고 말했으며, 한정적인 템플릿으로 제작을 하는 것이 아닌 각 기업의 이미지에 맞는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 제작 후 고객이 편리하게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자체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대에 맞는 해외 타켓을 겨냥한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단순 번역기를 사용해 제작을 하는 것이 아닌 자체 번역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번역이 가능하며, 번역과 디자인을 동시에 진행이 가능해 해외 진출을 위한 글로벌 홈페이지 제작 시 시간과 비용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하오웹에서는 1고객 1전담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 브랜드에 걸맞은 홈페이지제작을 하기 위해 기획부터 제작 후 대응까지 전담 PM을 지정하여 전문적으로 대응해드리고 있다. 필요 없는 기능을 추가하여 비용의 거품을 두는 곳과 다르게, 예산에 맞는 합리적인 홈페이지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