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15 (월)
코지마 '카이저' 안마의자, 스마트한 기능 선보여
상태바
코지마 '카이저' 안마의자, 스마트한 기능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2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jpg

최근 합리적인 소비트렌드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사용가능한 안마의자가 알려지고 있으며, 안마의자 소비량이 증가하는 가운데 종합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새로 출시된 고급형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관계자에 따르면,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안마의자의 제왕(황제)을 뜻하는 의미로 다양한 기능과 고급 성능을 보여 코지마 안마의자 대표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의 주요 특징으로는 무중력, 슬라이딩, 등&종아리 온열, 전신에어, 선택코스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있다

고급형 4D안마의자로 4D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어 더욱 정밀한 신체 굴곡 스캔과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어깨뿐만 아니라 기존에 마사지가 어려웠던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황제모드를 비롯한 자동마사지 코스는 22개의 프로그램이 5개의 테마로 분류되어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신체 부위별 마사지 선택 및 자동다리길이 조절시스템으로 디테일한 설정의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마트한 터치형 LCD리모컨과 직관적인 조작감을 자랑하는 다이얼 버튼을 함께 조작 가능하게 하여 안마의자의 성능을 높이고 LED 무드등, 음악 감상(AUX) 기능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감성부분까지 놓치지 않았으며, 등 온열뿐만 아니라 종아리&무릎 온열기능도 탑재해 한층 더 포근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코지마 관계자는 "카이저 안마의자는 사용자 맞춤 마사지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기능으로 고객들을 더욱 편안한 안마를 드릴 수 있다"며 "추운겨울 코지마 카이저 안마의자와 함께 건강한 겨울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