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05 (토)
F5, 애플리케이션 취약성 평가 스캔 무상 제공
상태바
F5, 애플리케이션 취약성 평가 스캔 무상 제공
  • 길민권
  • 승인 2012.07.20 02: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직, 화이트햇 시큐리티와의 협업 통해 효율적 웹 보안 지원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 전문기업 F5 네트웍스(지사장 조원균 www.f5networks.co.kr, 이하 F5)가 기업 고객들을 위한 무상의 애플리케이션 취약성 평가 스캔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F5의 다이내믹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dynamic application security testing, 이하 DAST) 파트너 업체인 센직(Cenzic), 화이트햇 시큐리티(WhiteHat Security)과 함께 개발되었으며, 자동화되고 정확한 솔루션으로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실행을 가속화해 비즈니스 자산을 보호하도록 해준다.
 
또한 F5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현황 파악과 위협 노출을 완화하기 위한 로드맵 설계를 지원하는 'BIG-IP ASM 취약성 완화 평가 서비스(Vulnerability Mitigation Assessment service)'를 출시했다.
 
F5 네트웍스 코리아 조원균 지사장은 "최근 CIO와 CISO는 더 많은 온라인 기반 서비스를 구현하려고 하나 오늘날 다이내믹한 위협 환경에서의 보안 위협이 걸림돌이 되고 있다"라며 "많은 엔터프라이즈들이 애플리케이션이 취약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략을 구현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F5는 오늘 출시한 애플리케이션 취약성 평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관련 전략을 수립하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도록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f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