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00 (월)
2DITOR 안경테 쇼핑몰, 무광 골드 본연의 베타티타늄으로 재질의 차이를 증명하다
상태바
2DITOR 안경테 쇼핑몰, 무광 골드 본연의 베타티타늄으로 재질의 차이를 증명하다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21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가볍고 편함을 모토로 한 아이웨어브랜드 2DITOR에서 3 번째 안경 컬렉션을 11월 23일에 출시 한다.

초경량 티타늄 3000장 돌파 기념으로 나온 제품은 흔하지 않은 무광 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움과 루프형의 힌지가 긴 트렌디한 상품으로 얼굴에 딱 맞아 떨어지는 착용감을 준다.

2DITOR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골드 티타늄  안경은 베타티타늄이라는 탄성이 고급 소재를 이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 기존 안경테의 장시간 착용 시 무겁고 불편했던 단점을 보완해서 만들었다.

베타티타늄은 일반적인 스틸소재 및 메탈소재에 비해 강도가 높아 항공기나 로켓 같은 높은 강도가 필요한 것들에 사용될 정도로 튼튼한 재질이라고 한다. 또한 비싼 가격 탓에 특수 분야에서만 발달되었는데 2DITOR는 베타티타늄의 강도가 높고 탄성이 좋으며 가벼움을 부각시키고 금액은 가성비 좋게 제품을 만들었다.

이외에도 남자 여자 공용으로 가벼운 안경테 를 모티브로한 디자인을 만나볼수 있다.

이번 겨울 마지막 시즌 빈티지 클래식한 안경디자인의 형태와 현대의 트렌디함을 기능적 특성과 접목시켰기 때문에 안경의 특성상 매일 사용을 해야 하는데 2DITOR 안경은 매일 사용해도 무게감이 적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본연의 올골드 베타티타늄 안경테는 웹검색 2DITOR를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더욱 다양한 티타늄 안경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