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35 (월)
울산 다이어트 ‘OPT메디컬트레이닝센터’, 체중감량 더해 체형 교정 PT
상태바
울산 다이어트 ‘OPT메디컬트레이닝센터’, 체중감량 더해 체형 교정 PT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20 1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jpg

울산 남구 신정동 소재 OPT메디컬트레이닝센터(대표 오창현)는 체성분 검사, 체형 평가, 자세분석 등 일반적인 헬스장과 차별화된 섬세한 검사를 통해 개인의 신체 밸런스에 맞는 1:1 맞춤형 PT(퍼스널 트레이닝)를 처방, 관리한다고 밝혔다. 이는 단순한 다이어트, 근력향상을 넘어 회원 개인이 갖고 있는 신체적 불균형, 자세의 교정 및 재활에도 도움된다. 

현대인들은 실내위주의 활동과 무너진 자세습관, 스트레스 등을 이유로 많은 골반 틀어짐(비대칭), 어깨 결림 등 각종 신체적 문제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업체에선 이러한 문제에 대해 일반적인 PT와 같이 이미 짜여진 피상적인 프로그램 진행을 넘어, 대표가 직접 회원 한명씩 철저한 분석을 실시하고 프로그램 개발을 관여, 지도한다고 밝혔다.

또한 OPT메디컬트레이닝센터의 대표 오창현 트레이너 운동처방사1급과, 스포츠재활 USA master personal Trainer ,FMS등 미국의 저명한 스포츠의학 관련 자격을 갖고 있으며 과거 울산시 체육회 국가대표 선수 컨디셔닝 및 재활 운동을 전담하고, 울산현대 프로축구 김영삼 선수, 연예인 등 다양한 셀러브러티와 유명 프로선수들의 등의 피지컬트레이닝 전담 경력자이다.

이렇듯 다양한 이력으로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온 그는 누구보다 섬세한 전문성을 갖춘 트레이너라 평가받고 있다. 아울러 OPT퍼스널트레이닝의 다른 강사진들도 모두 체육학 전공자 및 운동처방사1급 자격을 갖춘 전문 인력만이 상주하고 있다.

현재 회원들의 다이어트(체중감량), 체형-체질 관리, 바디(근육) 쉐이핑, 통증관리, 자세교정, 키즈 프로그램, 전문선수 관리까지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해당 피트니스는 “한사람의 회원이라도 빠짐없이 각자에게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동 처방과 케어를 통해 최대한 빠르게 체형과 건강을 개선시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휘트니스에서는 ‘국내 8주 몸만들기’에서 최다 성공사례를 보유한 바 있고, 취재를 나간 기자 역시 “그간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주던 어깨 염좌에 대해 업체 대표가 진행한 30분 정도의 운동 진행으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되찾았다”고 말했다.

이 밖에 해당 휘트니스에 대한 수업 문의 및 기타사항은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OPT메디컬트레이닝센터’ 에 문의하면 더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