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30 (일)
부천피부관리 쎄봉에스테틱, 환절기 물광스페셜관리 50%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부천피부관리 쎄봉에스테틱, 환절기 물광스페셜관리 50% 할인행사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20 18: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부천피부관리 쎄봉에스테틱는 환절기 물광스페셜관리 50% 할인행사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급격히 낮아진 온도와 큰 일교차로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환절기 시즌이 찾아왔다.기본적으로 피지조절에만 신경을 쓰고 보습에는 소홀한 경우가 많다.

여름철에는 번들거리는 피지 때문에 모공이 늘어날까 고민이였다면, 가을 겨울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져 쉽게 주름지고 각질도 심하게 일어나 푸석해지는 일로 걱정이 커진다. 이럴 때일수록 예민해진 피부에 잘 대처해야한다. 

각질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도 하지만 계속 쌓일 경우 수분 및 영양분의 공급을 방해하고 피부 탄력을 저하 시킬 수 있다. 따라서 가을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두껍게 쌓인 각질을 제거 하는 것이 좋다 여름동안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멜라닌 색소가 누적돼 있는 상태, 이때 가을 자외선을 장시간 받게 되면 여름철에 없었거나 희미했던 기미 색소가 본격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다.

또한 홈케어 제품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폼클렌징부터 보습제, 마스크팩 사용, 충분한 수면도 피부에 보움이 된다.  부천 지역의 피부관리실로 잘 알려진 ‘쎄봉’ 에서는 환절기 스페셜관리로  물광필링과 수분트리트먼트를 동시에 받을수있는 올인원 프로그램을  50% 할인 행사 중이다.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피부의 촉촉함과 영양을 꾸준히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이빗한 공간에서 단 한명만을 위한 ‘선물’ 같은 퍼스널 뷰티케어로 전문적인 피부컨설팅, 체계적인 관리를 고객님께 제공한다. 

쎄봉에스테틱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일요일까지 예약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 및 예약은 쎄봉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예약과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