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30 (일)
무료인강 더배움, 2018 공인중개사시험 교재 무료로 제공!
상태바
무료인강 더배움, 2018 공인중개사시험 교재 무료로 제공!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20 18: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jpg

무료강의 서비스 전문기업 더배움에서 2018년 공인중개사시험 교재를 무료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서 진행된 2017년 공인중개사시험에서 많은 수험생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결과를 보였다고한다. 그만큼 공인중개사시험 공부를 얼마만큼하고 어떻게 진행했는지에 따라 당락이 결정된다는 것이다.

더배움은 본래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나 이번 공인중개사시험 교재 무료 제공 이벤트로 많은 수강생들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더배움 측은 설명했다.

교재 무료제공 이벤트는 처음 교재를 신청시에 보증금을 지불하고 2018년 시험에 최종 합격하게 될 경우 다시 환급을 받는 시스템으로 진행될 것 이라고 한다.

교재 무료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으로 진행하는 중이며, 교재구성을 조금 더 간결하게하여 수험생들의 공부과정을 최대한 간소화하고 핵심내용들을 가르치는 방식으로 강의를 진행한다고한다.

더배움 측은 "무료라고 해서 강의나 교재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결코 아니다. 오히려 무료라는 인식이 가볍게 여겨질 것을 고려해, 수 십년 공인중개사 강의를 해온 교수진들 역시 각자 프라이드를 걸고, 성심성의껏 임할 것이며 강의나 교재의 질이 떨어진다면 합격자가 나올 수 없는게 정상이다"라고 밝혔다.

더배움 공인중개사 교재는 개정된 법 내용을 추가해서 2018년 대비로 집필을 시작해 올해 말쯤 교재가 발간되기 때문에 현재는 1차 이론서를 우선 배송하고 2차 교재들에 대해선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단, 선착순 100명만 진행을 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서둘러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배움 홈페이지 공인중개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