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35 (일)
왕십리미용실 부띠끄헤어 3호점 복구펌 55% 할인 진행
상태바
왕십리미용실 부띠끄헤어 3호점 복구펌 55% 할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20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3.jpg

왕십리미용실 부띠끄헤어 3호점 복구펌 55% 할인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스타일 트렌드가 수시로 변화하는 요즘, 시시때때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추다 보면 어느 순간 모발 끝이 갈라지는 손상모가 되기 쉽다. 이러한 손상모는 상한 부분이 타고 올라가기 때문에 처음 발견했을 때 이를 잡지 않으면 손상 정도가 심해져 후에는 다른 시술 자체가 불가한 정도가 되기 쉽다. 이에 따라 상왕십리미용실 부띠끄헤어로 복구펌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2호점과 마찬가지로 복구펌 55% 할인 소식을 전해왔다.

손상모라는 정의는 간단하다. 빗질을 했을 때 엉킴이 있거나 큐티클까지 벗겨져 육안으로도 그 벗겨짐이 보이는 경우를 말한다. 이런 손상모는 단기간에 강한 시술로 발생하는 경우도 물론 있으나 보통 단계적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이를 처음에는 간과했다가 더 이상 다른 펌이나 컬러 염색 자체가 힘들어 질 때쯤 본인의 손상 정도를 피부로 느끼게 되는 것이 보통이다. 이런 고객을 위해 부띠끄헤어 2호점과 3호점에서는 복구펌을 55% 할인하여 진행한다.

손상되어 있는 모발에 단백질을 직접 주입하여 단기간에 모발 컨디션을 매끄럽게 회복하는 복구 클리닉과 이렇게 복구된 모발에 고객이 원하는 펌을 하는 복구펌, 매직을 하는 복구매직까지 부띠끄헤어만의 복구시스템을 직접 경험해 볼 기회다.

손상된 모발로 더 이상의 시술이 불가한 모발을 선별하여 녹아 내리던 모발 컨디션을 끌어올려 펌이나 매직, 염색까지 가능하게 한다. 다른 지역에서도 복구펌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도 줄을 잇는 부띠끄헤어 3호점은 왕십리미용실로 알려지고 있다.

왕십리미용실 대표원장은 “복구펌에 대한 관심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는 건 그 만큼 모발이 건강하지 않은 고객이 많다는 것을 반증하고 있어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다”며 “그래서 조금 더 많은 고객이 건강한 모발로 변화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복구펌 55% 할인을 결정하게 됐다”고 이번 복구펌 할인의 이유를 짧게 설명했다.

오랫동안 건대부터 어린이대공원역을 거쳐 왕십리까지 모발 복구에 대한 자리를 다잡고 있는 부띠끄헤어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어 미리 예약한 후 방문하는 것을 권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