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00 (월)
건강식품 전문업체 상락수 차가버섯, 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건강식품 전문업체 상락수 차가버섯, 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16 12: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6-a.jpg
현재 건강식품 전문업체 상락수 측은, 연말을 대비해 차가버섯 선물을 전하려는 고객분들을 위해 11월 한 달간 카드사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작나무에 착생하여 나무 내부에 뿌리를 내리고 자라는 버섯으로, 오랫동안 약재로 이용해 온 러시아에서는 북위 45도 이상의 극냉지역에서 15년 이상 자란  고품질로 취급하고 있다. 

차가버섯은 채취하는 순간부터 산화가 시작되는데, 섭씨 60도 이상의 온도로 건조하게 되면 우리 몸에 좋은 각종 유효성분들이 파괴되기 때문에 그동안은 보급에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상락수가 처음으로 차가버섯을 추출분말 형태로 제품화하는 데에 성공하면서 전 세계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에 그치지 않고 상락수는 유효성분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함유한 제품을 만들기를 원했고, 산학협력 등 다방면의 연구 끝에 차가버섯 유효성분 추출과 관련된 2가지 기술 특허를 획득하는 데에 성공했다.

상락수 측은 “러시아 현지에서 채취 후 농축하여 동결한 것을 국내에 반입하여 건조 후 제품을 만들고 있다. 이렇게 될 경우 생산비용은 상승하기 마련이지만, 고객들에게 좋은 성분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전해 드리겠다는 일념으로 러시아 현지 채취 및 농축, 국내 건조 및 제품 완성의 공정을 고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차가버섯이 궁금한 고객들을 위해 추출분말 제품 샘플과 관련 자료를 무료로 배송해 주는 무료샘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상락수에 대한 이벤트와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락수 공식 홈페이지에 혹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