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0 (금)
포티넷 '포티게이트 600D’, NSS랩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부문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포티게이트 600D’, NSS랩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부문 ‘추천’ 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1.16 1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는 오늘, 자사의 포티게이트 600D(FortiGate 600D)가 NSS랩이 실시한 테스트에서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이하 NGIPS) 부문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포티게이트 600D’는 보안 유효성 평가에서99.7%의 점수를 받았으며 ‘보안 가치 맵’에서 Mbps에 따른 TCO(총소유비용) 부문 최고 솔루션으로 평가되었다.

NSS 랩의 NGIPS 보고서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으로 침입방지시스템에 대한 보안 유효성을 평가하는 테스트로, 보안 고객들이 실제 성능을 바탕으로 최상의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SS 랩 CEO 비크람 파텍(Vikram Phatak)은 "NSS 랩은 독립적인 실제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기업들이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보여준 포티넷의 성과에 찬사를 보낸다. 2017년 NGIPS 그룹 테스트 보고서에서 포티넷이 받은 ‘추천 등급’은 보안 아키텍처를 강화하려는 모든 기업들이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라고 말했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을 총괄하는 존 매디슨(John Maddison) 선임 부사장은 “최근 새롭게 발견된 취약점은 IT 팀의 패치 역량을 뛰어넘어 매우 빠른 속도로 악용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기업들은 효과적인 IPS 기능을 전체 보안 아키텍처에 통합해야 하는 시급한 과제를 안고 있다. 최신 NSS 랩이 발표한 보고서는 포티넷의 지난 10년간의 IPS 기술 리더십을 잘 보여주고 있다. 포티넷은 150 Mbps에서 최대 120 Gbps까지 확장 가능한 디바이스를 통해 모든 규모의 조직들이 공격 범위를 좁혀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