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00 (월)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 홈쇼핑에서 11월 한 달 동안 삼성카드 할인 행사진행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 홈쇼핑에서 11월 한 달 동안 삼성카드 할인 행사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16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인기상품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를 홈쇼핑에서 11월 한 달 동안 카드사 행사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할인행사를 통해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 구매 시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동주문시 1만원 할인과 일시불 구매시 1만원 할인, 일부 카드사에 한해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제공하며, 오딧세이(CMC-A383)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코지마 무선 눈마사지기 아이오와 안마의자 전용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일반 안마의자에 비해 1년 길어진 2년 무상 A/S 서비스와 행사카드에 한해 5% 청구할인이 가능했던 혜택을 11월 한 달 동안만 K쇼핑과 신세계TV쇼핑에서 삼성카드 10% 카드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는 목부터 엉덩이까지의 유닛 라인을 체형에 잘 맞는 LS자 굴곡으로 설계해 인체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제로스페이스 기능으로 앞부분으로 슬라이딩 되어 안마의자 설치공간을 줄여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상체 젖힘과 동시에 하체는 아래로 당겨주는 스트레칭 모드가 가능하며, 몸과 안마의자가 밀착되어 마사지를 제공하는 무중력 포지션 기능과 어깨위치 높낮이 조절 및 어깨유닛 폭 조절 기능으로 체구가 작거나 키가 작은 여성에게도 몸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외 추가기능 기능으로 종료 직전 사용자가 받고 있던 마사지 종류, 부위, 리클라이닝 각도 등 저장 시킬 수 있는 메모리 기능과 안마의자 하부보드에 하중을 감지했을 때 원상복귀 되는 끼임 방지 기능 등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으며 5가지 수동코스와 5가지 자동코스, 온열기능 등 마사지 작용을 높여주는 기능 또한 탑재되어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는 11월 마지막 카드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평소에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를 찾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