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05 (월)
헬스케어 제품 선두주자로 거듭난 코지마, 롯데아이몰서 단독 특가
상태바
헬스케어 제품 선두주자로 거듭난 코지마, 롯데아이몰서 단독 특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1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jpg

롯데아이몰에서 오는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브랜드온’ 메인행사에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가 참여한다.

브랜드온 행사는 기간 내 롯데아이몰 행사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른 적립금과 카드사 별로 다른 청구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메인행사다.

메인 행사에 소개되는 코지마 제품은 롯데아이몰 단독 안마의자 킹덤(CMC-890S)과 상반기 출시된 신규제품 로얄킹덤(CMC-790S), 발마사지기 포르테(CMF-640), 풋트롱(CMF-500)으로 추운 날씨에 집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코지마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동안, 롯데아이몰 단독상품으로 로얄킹덤 안마의자(CMC-790S)와 포르테 발마사지기(CMF-640)를 런칭한 바 있다. 두 상품 모두, 런칭과 동시에 전량 판매를 기록했으며, 지속적으로 추가 입고를 진행하고 있다.

'품격있는 휴식'이라는 타이틀의 로얄킹덤 안마의자(CMC-790S)는 8가지 기본 자동모드와 더불어 기존 안마의자 대비 팔 에어셀이 나뉘어져 손과 팔의 분리마사지가 가능해 보다 섬세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2step으로 구성된 발마사지가 온열기능과 함께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더 길어진 135cm의 L/S프레임과 공간절약이 가능한 제로스페이스, 전신에 더욱 밀착시키는2단계 무중력 기능, 전신에어 코스 등으로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발마사지기 포르테(CMF-640)는 발바닥, 발등, 발뒤꿈치, 종아리를 버튼 하나로 동시에 마사지 가능하며, 발 앞쪽에 탑재된 2개의 지압판과 발뒤꿈치 그리고 종아리에 탑재된 지압롤러가 더욱 세밀한 마사지감을 선보인다.

또한, 3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해 가장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부위만 선택할 수 있는 부분 에어마사지 기능이 있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3가지 자동코스와 발과 종아리 모두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까지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상품이다.

한편, 본 행사의 적립금은 이벤트 상품 구매후 신청하여 12월 7일 일괄지급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코지마 고객센터 또는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