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10 (월)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등 선보여
상태바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등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11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6.jpg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이 부산·경남지역의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부산과 경남 지역의 가구점 밀집 지역인 좌천 가구 거리 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의 가장 큰 특징은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이다. 매트리스 랩은 서로 다른 탄력, 지지력, 형태의 포켓스프링을 조합·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이다.

먼저 1층에는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되어 있는 ‘블랙 맨션(BLACK Mansion)’과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역사관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또한 2층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가 함께 전시되어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침실 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에서도 수면 전문가 슬립마스터의 수면 컨설팅 서비스가 동일하게 진행된다. 시몬스 침대는 수면 컨설팅에 따라 약 60여 종의 매트리스 중 개인별 맞춤에 가까운 매트리스를 매치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처럼 시몬스는 모든 갤러리에서 개인별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세심한 수면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정평이 난 시몬스 프레임 컬렉션들과 함께 ‘시몬스 룩’으로 신혼 침실을 스타일링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며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리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싱글 침대의 인기에 힘입어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와 함께 서랍형 프레임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싱글 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12월 25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