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05 (토)
하루 종일 메이크업 그대로 잠금!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출시
상태바
하루 종일 메이크업 그대로 잠금!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png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촉촉한 물광 피부를 오래도록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은 24시간 잡티 커버, 2중 보습 지속 임상실험을 완료한 커버력과 촉촉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자외선 차단(SPF50+ PA+++)과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까지 갖춘 메이크업 쿠션이다. 특히, 메탈 플레이트에 워터드롭 물방울이 보일 정도로 촉촉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함유하여 피부의 겉과 속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며 사용할 때 더욱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파운데이션이 모찌 형태의 스펀지 주머니에 충진되어 있어 퍼프로 누를 때만 내용물이 나오기 때문에 외부 공기와 쉽게 접촉되지 않아 처음 사용감 그대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쿠션 위를 덮은 메탈플레이트가 수분감을 날아가지 않게 막아주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자연유래성분인 히알루론산, 연꽃추출물, 알로에추출물, 산수유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결 개선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은 21호 라이트 베이지, 22호 핑크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에이프릴스킨 담당자는 “메이크업할 때 지속력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더욱 촉촉한 커버를 원하시는 분, 촉촉한 메이크업을 해도 속 피부가 건조해서 걱정이셨던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고 전하며, “또한,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출시를 기념하여 리필 세트 구매시, 선착순 1,000명에게 윤기나는 물광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매직 실리콘 퍼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온라인 자사몰과 롯데영플라자, 롯데 엘큐브,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부츠, AK태그온뷰티 분당점, 신세계 강남점 시코르, 이마트 슈가컵에서도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프릴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