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05 (토)
스드메정품 패키지 정찰제 프로모션 김라파엘웨딩 '직구웨딩클럽'
상태바
스드메정품 패키지 정찰제 프로모션 김라파엘웨딩 '직구웨딩클럽'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1.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6.png

현명한 예비신부가 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은 스드메결혼비용으로 얼마나 알뜰하고 실속 있게 결혼준비를 하느냐다. 이를 위해서는 철저한 사전조사와 꼼꼼한 가격비교는 필수다.

그러나 초보 예비부부들의 경우 무엇이 좋은 방법인지, 어떤 업체가 좋은지 몰라서 속기도 하고 바가지도 쓰고 하는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기만 하다. 때문에 웨딩전문플래너나 웨딩박람회, 웨딩컨설팅 업체 등의 도움을 받아 준비하는 게 일반적인데 업체마다 상품구성이나 가격이 달라 업체 선정에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이에 스드메 직거래 전문 ‘직구웨딩클럽’에서는 가격비교가 필요 없는 스드메 공동구매 이벤트 정찰제 출시했다.

‘스드메 129 공구 이벤트’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일체 추가비용 없이 1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결혼준비부터 예식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직구웨딩클럽 김 라파엘 대표는 “기존 제공하던 스드메 패키지와 동일하게 제공되는 상품이며, 30에서 5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퀄리티를 보장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드메정찰제가격이 가능한 이유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곳이라 중간에 거품을 만드는 중간 거래가 없는 곳이기 때문이다. 스드메직거래 상품구성은 오띠모웨딩 수석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보장(혼주 헤어&메이크업 별도), 실내촬영, 본식스냅,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웨딩 베일 등이다.

직구웨딩클럽을 운영하는 김라파엘 원장은 지난 40년 동안 오직 웨딩드레스 제작 외길을 걸어온 김 라파엘 대표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과 미디어 매체를 통해 ‘베테랑 웨딩전문가’로 소개됐다.

지금 직구웨딩클럽 카페에 접속하면 김 라파엘 대표의 웨딩드레스 제작과정 및 메이크업 서비스 설명등 스드메 가격대별 패키지 구성,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노하우, 결혼관련 업체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