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15 (금)
인천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원목가구 할인행사
상태바
인천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원목가구 할인행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jpg

검암동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원목가구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는 공장 직영으로 직접 생산 판매를 하고 있어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사이즈 및 컬러 변경이 가능해 맞춤 제작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퍼시픽 하우스 친환경 원목가구는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가능한 배제시켜 생산을 하며 친환경 오일로 마감 처리를 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홍대 출신의 디자이너와 브랜드 관계자 협력으로 디자인과 내구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 실장은 "원목가구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 구입이 망설여지시는 소비자분들이 꽤 있으실 테지만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는 공작 직영으로 생산 판매되기 때문에 중간 유통 비용이 들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라며 "할인 행사를 통해 부담스러운 원목가구 구입이 아닌 합리적인 가구 구입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 이외에도 다양한 가구 품목이 검암동 전시장을 통해 신혼가구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신혼부부는 청첩장을 소지한 뒤 방문을 하면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300만원 이상 구입시 예식당일 화환을 보내주는 특별 행사도 진행되고 있어 타지역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준비된 침대프레임 수량이 소진돼 앵콜로 2차 신혼가구 할인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퍼시픽하우스의 검암동 매장은 서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과 인접해 방문이 어렵지 않으며, 인천 2호선 검바위역 공항철도 검암역과 도보 이동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