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5 (토)
백업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5’ 출시
상태바
백업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5’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1.03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규모의 IT 인프라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 지원

▲ 아크로니스 백업 12.5
▲ 아크로니스 백업 12.5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모든 규모의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기업용 백업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5’를 출시했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전세계 500여 명의 엔지니어들이 혁신을 위해 협업한 결과로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 및 안정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로의 워크로드 백업 및 마이그레이션 기능이 추가됐다. 이번 버전은 랜섬웨어에 대한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손상된 데이터에 대한 자동 복구를 지원한다. 또한 복구 전 백업 무결성을 검증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컴플라이언스 지원을 강화하고, 블록체인을 통한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할 수 있다.

기존의 사용 편의성, 안정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와 같은 장점과 더불어 새롭게 공개된 어드밴드스 버전에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윈도, 오피스365, 애저, 리눅스, 맥OS X, 오라클, VM웨어, 하이퍼-V, 레드햇 가상화, 리눅스 KVM, 시트릭스 젠서버, iOS, 안드로이드 등 20여 개 이상의 플랫폼을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스탠다드 및 어드밴스드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간편한 인플레이스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