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50 (토)
건조한 가을철,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 클렌징 제품으로 관리해야
상태바
건조한 가을철,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 클렌징 제품으로 관리해야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1.01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운 가을바람이 계속되는 요즘, 메마른 날이 연일 계속되면서 피부 속당김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CSA코스믹 원더바스는 건조한 가을철 보습을 위해선 평소 물을 자주 마시고 실내는 적정 습도를 유지해야 하며 외출 후에는 보습 클렌징을 이용해 꼼꼼하게 세안해야 한다고 전한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이 빼앗기기 쉬운 클렌징의 경우 뜨거운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로, 세안 시간은 짧은 게 좋으며 건조한 피부일수록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이용할 것을 당부했다.

원더바스 ‘살롱 드 떼’는 원조 필링패드로 제품에는 보습 효과가 있는 뉴질랜드산 밀크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 마치 스파를 받은 것처럼 맑고 촉촉한 우유광 피부를 완성한다. 또 단 한 장으로 필링부터 클렌징, 피부결 및 톤 관리 등이 가능해 일명 ‘내 얼굴의 세신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올인원 패스트 스파 제품이다.

6.jpg
▲ 살롱 드 떼

살롱 드 떼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세신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지난해 첫선을 보였다. 출시 직후 현재까지 약 3,300만 장 이상이 판매된 홈쇼핑 히트 제품으로 노폐물을 빠르게 불리는 프랑스 대서양 해수와 불린 노폐물을 흡착하는 20여 가지 티(tea), 천연 해초 젤리 성분을 비롯해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비타민 등이 함유됐다.

물기 없는 상태에서 손가락을 끼워 사용하면 되고 양면으로 구성돼 더욱 꼼꼼한 보습 클렌징이 가능하다.

원조 필링패드인 원더바스 살롱 드 떼는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일(목)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오전 10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생방송은 다양한 구성이 돋보이는 ‘온가족 세신 세트’와 피부 관리 및 진정까지 가능한 ‘유리알 광채 세트’로 준비됐으며, 2종 모두 정상가에서 각 67%, 70% 할인된 69,900원에 선보인다.

정상가 213,500원의 ‘온가족 세신 세트’는 살롱 드 떼 6팩에 무료체험분 2장이 추가돼 122장을 받을 수 있다. 반면 정상가 233,500원의 ‘유리알 광채 세트’는 살롱 드 떼 5팩,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갈증은 없애주는 ‘16 톡스 마스크팩’ 10장(랜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조성아뷰티 에코백(1개/ 35,000원)’ 1개, 무료체험분 2장으로 마련됐다. 여기에 구매 시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10% 할인에 10% 추가 적립이 적용돼 최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