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0 (금)
게비온월드, 개비온 기술 특허권 가진 독창적인 시공 선보여
상태바
게비온월드, 개비온 기술 특허권 가진 독창적인 시공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0.3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8.jpg

나만의 독창적인 집을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개비온(Gabion) 시공업체 ‘게비온월드’가 회자되고 있다.

대전 서구 평촌동에 위치한 게비온월드(대표 송근직)는 철사로 엮은 망태 안에 돌을 채워 만든 구조물 개비온을 활용해 다양한 시공 인테리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게비온월드는 지난 2월 특허청으로부터 ‘조형물을 이용한 개비온 특허’를 받아 다양한 개비온 시공을 펼치고 있다. 특허에 따르면 개비온 시공에서 기존 철망태에 열선을 중간에 넣고 각종 조명시설 등을 설치해 시각적 효과를 높였다. 또 스프링클러 등을 이용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기술을 접목시켜 고급스런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덧붙여 게비온월드는 10년 이상의 시공 경력과 업체만이 보유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직하고 성실한 시공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최첨단 공법과 깔끔하고 확실한 시공을 원칙으로 돌담장, 개비온 인테리어, 벤치, 실내외 조형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게비온월드에서 사용하는 개비온은 철사 그물망에 돌을 채운 구조물로 안전하고 튼튼해 시공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 하천에 제방을 쌓거나 옹벽 구조물 등으로 사용되기도 하지만 최근 공해를 일으키지 않는 친환경 건축 자재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벤치, 장식 가벽, 게이트, 담장 등 조경 설계에서도 흔히 사용될 수 있으며 주택, 상점, 독창적인 인테리어 시공 등 활용 범위가 넓은 편이다.

업체 고유 특허로 게비온월드는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개비온의 채움 석 사이에 흙을 채워 식물을 심거나 벽걸이용 화분으로 장식 가능하며 블라드나 기둥 등 조경용 시설물에 내부 조명을 설치해 은은한 빛이 퍼지도록 연출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에 시각적, 미적 광고효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나만의 새롭고 특별한 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으로 예상된다. 

게비온월드 송근직 대표는 “게비온월드는 2건의 고유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주택이나 담장 등 다양한 조형물을 작업하고 있다”며 “10년이 넘도록 고객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주시는 이유는 게비온월드가 가진 독창적인 신기술과 성실한 작업 때문이다.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개비온 시공 업체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