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50 (토)
예민하고 민감한 건성피부에 좋은 ‘보습크림'
상태바
예민하고 민감한 건성피부에 좋은 ‘보습크림'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3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7.png

낮과 밤의 온도차이가 크게 벌어지는 요즘, 건성피부를 가진 이들의 걱정과 고민은 커진다. 기본적으로 건성피부는 피지 분비량이 적어 피부결이 곱고 각질층의 수분 함량이 10% 밑이기 때문에 외부의 자극에 쉽게 노출돼 관리하기가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니다.

게다가 주름이 잘 생기고 날씨가 추워진 상태에서 찬물을 사용하면 손과 발 그리고 손톱 주변, 발뒤꿈치 균열이 생기고 통증이 심해지기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렇다면 이런 건성피부 타입에는 어떤 방식으로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까?

꾸준한 피부보습을 통해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질층 수분 함량도가 낮기 때문에 원활한 피부 영양 공급을 위해서는 순한 건성수분크림 사용을 통한 보습이 필요 하기 때문이다.

대학병원 피부과 교수진들이 만들어낸 보습크림추천 피에이치드롭(Ph.Drop) ‘수분탄탄 필라그린크림’은 장미꽃오일과 천문동, 인삼, 애엽추출물 등이 함유돼 환절기 건성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에이치드롭(Ph.Drop) 건성수분크림 ‘수분탄탄 필라그린크림’ 에 함유돼 있는 하이드롤라이즈콜라겐은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 피부를 보호하고 유해한 성분을 차단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피에이치드롭(Ph.Drop)은 인위적인 화장품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브랜드로 인공향신료 무첨가와 피부과 테스트 완료, 인공향료 무첨가 등 인체한 무해한 성분은 포함하지 않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건성수분크림 ‘수분탄탄 필라그린크림’뿐만 아니라 상황별, 스킨별 피에이치드롭(Ph.Drop) 화장품 제품은 각종 온라인 오픈마켓과 전국에 위치한 피부과, 대학병원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