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20 (월)
매디슨 테크놀러지, 쉐플렉 인수하며 IoT 부문 확대
상태바
매디슨 테크놀러지, 쉐플렉 인수하며 IoT 부문 확대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7.10.20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png

사진 출처 : 픽사베이

호주의 선도적인 제품 제조업체이자 통신 기술 업체 중 하나인 매디슨 테크놀러지(Madison Technologies)는 쉐플렉 인스트루먼테이션(Shepelec Instrumentation)을 인수했다.

이번 인수로 쉐플렉의 주요 산업용 IoT 제품인 멀티파 멀티IO 기기(MultiPar Multi-IO Device)가 매디슨의 자산이 됐다. 매디슨의 데이비드 레드펀은 "이번 인수는 당사의 제품 및 토털 솔루션 성장의 장기적인 개발 목표와 일치한다. 멀티파 제품군 은 매우 독특하고 다양한 면에서 완벽한 엔드투엔드 산업용 이더넷 포괄 솔루션(IIoT)을 잇는 존재다"라고 말했다.

멀티파 제품은 거의 모든 매개 변수를 기록할 수 있는 데이터 로깅 및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솔루션이다. 멀티파는 아날로그, 디지털 및 직렬 장치를 측정하고 기록하기 위한 다중 인터페이스의 도움으로 해당 데이터를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전송한다.

매디슨은 mIoT라는 새로운 사업을 설립했다. 이 사업은 광범위한 산업 응용 분야를 위한 IoT 장치, 플랫폼 및 솔루션의 설계, 개발 및 제조에 중점을 두고 해당 분야에서 매디슨이 현재 차지하고 있는 위치를 더욱 견고히 한다.

"우리는 스마트 도시, 다른 유틸리티 분야, 광업 및 운송과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이 솔루션을 활용할 것이다. 혁신적인 회사와 협력하고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매디슨은 전문 통신 기술 분야에서 그 입지가 더욱 공고해졌다"고 레드펀은 전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