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5 (금)
레드햇,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6 출시
상태바
레드햇,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6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2.06.26 2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환경 지원…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오픈소스 솔루션 기업 레드햇(www.redhat.com)이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아키텍처와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관리기능 및 뛰어난 편이성을 바탕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기간을 단축시키고 운영비용을 절감시켜주는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6(JBoss Enterprise Application Platform 6)’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새로 출시된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6’는 한결 가벼워진 메모리 사용, 고성능, 손쉬운 관리 기능을 통하여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운영을 보다 용이하게 해준다.
 
이를 통해 기업과 개발자들은 특별한 기술 교육 없이도 개방적인 업계 표준을 준수하면서도 개발 및 구축 중인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게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할 수 있다. 또한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6’는 레드햇 PaaS 모델인 ‘오픈시프트(OpenShift)’에서 자바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런타임 엔진이다.
 
또한 레드햇은 고객의 신규 기술 도입을 가속화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발표했다. 여기에는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6’에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제이보스 인증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자격증뿐만 아니라 고객의 솔루션 이전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교육 및 서비스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레드햇의 미들웨어 담당 크렉 머질라(Craig Muzilla)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기업과 개발자들은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을 지원하는 확장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필요로 하며, 이에 따라 클라우드 환경에 주목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며.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6’는 기업이 온프레미스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개발 및 관리할 수 있게 해주고, 타임투마켓을 단축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시장기회를 보다 잘 활용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강조했다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6는 현재 kr.redhat.com/products/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